[판매TIP][NAVER] 트렌드Pick-우먼/멘즈 'PC+모바일 홈' 추가 노출영역 제공 사전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아래 안내드린 공지사항 중,
트렌드Pick-우먼/멘즈 소재의 추가 등록되는 
정사각 이미지 (모바일 홈피드용) 사이즈가 1200*1200 -> 640*640로 변경되었으니, 
수정된 아래 공지사항을 재 확인 부탁드립니다.

===================================

트렌드Pick-우먼/멘즈 광고가 아래와 같이 '네이버 PC/모바일 홈' 지면을 추가 노출영역으로 제공해드릴 예정이오니,
향후 광고집행 및 운영 일정에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대상광고
- 트렌드Pick-우먼
- 트렌드Pick-멘즈

2. 추가노출 영역

(1) PC 네이버 메인 - 새소식블록 내 '쇼핑투데이' 탭 14~15페이지 (해당 탭은 디폴트 노출 아님)

<노출방식>
   - 트렌드Pick-우먼 : 네이버 PC메인 여성/비로그인 방문자 대상으로 노출
   - 트렌드Pick-멘즈 : 네이버 PC메인 남성/비로그인 방문자 대상으로 노출
     (※비로그인 방문자의 경우, 트렌드Pick-우먼+멘즈 소재가 함께 랜덤 노출됨)

<소재링크방식>
- 클릭한 소재의 트렌드Pick-우먼/멘즈 각 브릿지페이지로 연결

<노출예정일>
- 24년 12월 12일(목) 오후 시간 중



(2) 모바일 홈 - 하단 피드 '트렌드Pick' 카드

<노출방식>
   - 트렌드Pick-우먼 : 네이버 모바일 홈피드 여성/비로그인 방문자 대상으로 노출
   - 트렌드Pick-멘즈 : 네이버 모바일 홈피드 남성 방문자 대상으로 노출

<소재링크방식>
- 클릭한 소재의 트렌드Pick-우먼/멘즈 각 브릿지 페이지로 연결

<노출예정일>
- 24년 12월 말 예정 (일정 확정 시, 추후 재 공지)

  (12/20경 배포 시작되어 점진적으로 배포될 예정)




3. 소재등록 변경사항
(1) 추가 소재정보 등록 필요

- 이미지(모바일 홈피드) : 640*640 (정사각 비율) / 200KB 이내
- 이미지(PC/모바일홈 동시노출) : 300*300 (정사각 비율) / 100KB 이내
- 가격정보(PC메인) : 정상가 / 할인가 (할인가 자동계산)

(2) 쇼핑파트너센터 소재등록 변경적용일
- 24년 12월 3일(화) 오후 중
- 트렌드Pick-우먼 : 226회차 노출분부터 (24.12.02~24.12.29)
- 트렌드Pick-멘즈 : 102회차 노출분부터 (24.12.09~25.01.05)

------------------------

PC/모바일 홈에서 주목도가 높은 영역에 추가 노출되는 만큼

해당 상품이 정사각 비율로 매력적으로 노출될 수 이미지로 제작하여 주시고.
소재 선정 시, 할인율이 노출되는 UI를 최대한 활용 할 수 있도록 할인 중 상품을 적극 노출하여 주세요.


그럼 위 안내 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고, 
추가 문의 사항은 네이버 쇼핑 고객센터 및 담당 쇼핑광고 파트너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쇼핑광고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출처: 네이버 쇼핑파트너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