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광고 상품 변경] 네이버 > 엔터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네이버 엔터 서비스가 유저들이 관심 가질 만한 엔터테인먼트 내의 다양한 주제에 대해, 더 깊이 있는 발견과 탐색의 공간으로 확장하고 기존 메뉴들에 대한 UI 등을 개선하여 25년 1월 6일부로 새로운 엔터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참고] 새로워진 엔터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서비스 개편과 맞춰 기존 광고 노출 영역 및 게재 위치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며, 새로워진 엔터 서비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변경 적용 시점
- 2025.01.06(월)
■ 신규 영역 안내
1) 피드 영역
- 게재위치 : 네이버 > 피드 영역
- 광고 노출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엔터 > 홈, 드라마, 영화, 뮤직, 연애
2) 서비스 통합
- 게재위치 : 네이버 > 배너 영역 > 서비스 통합
- 광고 노출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엔터 > 랭킹, 최신뉴스
네이버 > PC > 엔터 > 홈, 드라마, 영화, 뮤직, 연애, 랭킹, 최신뉴스
■ 종료 영역 안내
1) 스마트채널
- 게재위치 : 네이버 > 스마트채널
- 광고 노출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연예 > 홈, TV, 포토, 랭킹, 영화, 최신뉴스
2) 서비스 통합
- 게재위치 : 네이버 > 배너 영역 > 서비스통합
- 광고 노출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연예 > 홈
네이버 > PC > 연예 > TV 연예 홈 상단 및 우측, 기사하단
[참고] 엔터 서비스 개편 예시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고객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