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2025년 1월 플랫폼 변경 사항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5년 1월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변경 사항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 사항
[1] n_campaign_type=50 파라미터 제거
■ 상세 변경 내용
[1] n_campaign_type=50 파라미터 제거
소재 랜딩 URL이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거나, 캠페인 목적이 “카탈로그 판매”인 경우, 랜딩 URL에 자동으로 추가되는 n_campaign_type=50 파라미터를 제거할 예정입니다.
기존 n_campaign_type=50 파라미터를 통해 유입 성과를 분석하고있었을 경우, 추적 URL 기능을 통해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1. 적용 일자
- 2025년 1월 22일 수요일
※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 시 본 공지사항을 통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2. 변경 사항
- 소재 랜딩 URL이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이거나, 캠페인 목적이 “카탈로그 판매”인 경우, 랜딩 URL에 자동으로 추가되는 n_campaign_type=50 파라미터 제거됨
3. 참고 사항
- 쇼핑 도메인 랜딩 URL의 NaPm 파라미터 자동 추가는 유지됨 (이전 공지 바로가기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고객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