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마케팅 메시지 일부 목표의 집계 기준 변동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마케팅 메시지 일부 목표의 집계 기준에 변동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 변경 예정일

- 25년 1월 22일부터 적용

 

■ 변경 대상 목표

- 재방문 유도

- 방문고객 구매유도

 

■ 변경 사항

- 마케팅 메시지 대상자 집계 시 사용하는 '방문' 기준이 일부 변경되어 위 두 개 타겟의 예상 고객수가 이전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전 데이터 검토 시 수치 변동폭은 크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출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무료 상담 신청

광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
월 예상 광고비를 선택해주세요.
보기
이용목적
  • -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을 전달하기 위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항목
  • - 이름/회사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보유기간
  • - 30일

1644-4527

평일 10:00 ~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