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도착보장 판매자 반품안심케어 서비스 이용료 지원 종료 안내(25.03.12 적용)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네이버도착보장/판매자도착보장 이용 판매자 대상으로 제공되던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서비스 이용료 지원 정책이 종료될 예정이라 사전 안내 드립니다.
도착보장 판매자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반품안심케어 서비스를 활용하여 이용료 지원 혜택을 적용하고 있었으나,
향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구매자 대상으로 강력한 멤버십 혜택 강화 및 판매자님의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교환/반품 배송비 뿐 아니라 반품작업비, 폐기비까지 지원하여 혜택 지원 변경될 예정입니다.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혜택 지원 종료]
■ 변경 내용 :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혜택 지원 종료
■ 종료 일정 : 2025년 3월 12일 (수) 오전 00시
-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혜택지원은 3월 11일(화) 23시 59분 59초까지 유지되고 종료됩니다.
- ※ 3/12(수) 00시 부로 반품안심케어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반품안심케어 서비스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도착보장 설정 상품에 대해 반품안심케어 이용을 희망하지 않는 경우, 반품안심케어 가입 철회 혹은 상품 단위 반품안심케어 설정 해 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단, 종료일정은 내부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연장될 경우 추가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 대상 : (반품안심케어 적용된 상품주문의 주문일 기준) 2025년 3월 11일(화) 23시 59분까지 구매확정/반품완료/교환완료건에 한함.
예시
- 3월 10일(월) 07시 결제완료 → 3월 11(화) 23시 59분 구매확정 :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지원금 제공
- 3월 10일(월) 07시 결제완료 → 3월 11(화) 23시 59분 반품완료: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지원금 제공
- 3월 10일(월) 07시 결제완료 → 3월 11(화) 23시 59분 교환완료 :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지원금 제공
- 3월 10일(월) 07시 결제완료 → 3월 12(수) 00시 05분 구매확정 :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지원금 미제공
- 3월 10일(월) 07시 결제완료 → 3월 12(수) 00시 10분 반품완료: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지원금 미제공
- 3월 10일(월) 07시 결제완료 → 3월 13(목) 23시 59분 교환완료 :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지원금 미제공
■ 자주 묻는 질문
Q. 기존에 가입된 반품안심케어 가입 해지를 희망합니다. 언제 처리하면 되나요? |
- 기존에 반품안심케어 가입한 판매자는 2월 5일 이후 반품안심가입 메뉴(바로가기)에서 가입 철회/해지가 가능합니다. |
Q. 도착보장 신규가입 시에도 반품안심케어 가입 반품안심케어 가입 해지를 희망합니다. 언제 처리하면 되나요? |
- 신규 가입 판매자는 2월 5일 이후 필수 가입 없이 도착보장 연동이 가능합니다. - 다만, 혜택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추가로 반품안심케어 가입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혜택 지원은 본 공지의 내용과 같이 3월 11일 23시 59분 59초까지 구매확정/반품완료/교환완료 건에 한해 제공됩니다. |
※ 추후 멤버십 관련 공지를 통해 변경된 혜택은 별도 상세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출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