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모바일 트렌드Pick-우먼 입찰/광고노출기간 변경안내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 센터 담당자입니다.

항상 모바일 트렌드Pick-우먼에 보내주시는 성원 감사 드립니다.

 

기존에 한번 트렌드Pick-우먼 광고 낙찰이 되지 않을 시 긴 시간 동안 모바일 광고 노출 기회가 축소되어
마케팅에 어려움을 호소하시는 광고주분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입찰주기 축소로 좀 더 입찰 횟수를 늘려 구매 가능성을 넓혀드리고자  
기존 4주간 이였던 입찰/광고노출기간을 2주로 축소하여 운영 하고자 합니다.

 
입찰 일정 및 내용 확인 하시어 광고 운영 업무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Ø   모바일 트렌드Pick-우먼 입찰/광고노출기간 변경안내


 

1. 대상 광고: 모바일 트렌드Pick-우먼
2. 입찰 기간: 12월 11일(화) 입찰 진행 건부터 2주 단위 입찰
3. 광고 노출 기간: 12월  24일 ~ 1월  6일(2주 단위 노출로 변경)

4. 입찰가:  시작가 400만원 / 최고가 1,000만원
5. 판매구좌수 : 300개 (기존과 동일)
6. 쇼핑몰당 동일 기간 최대 4개까지 구매 가능 (기존과 동일)
7. 입찰시각/방식 등의 변경은 없고 기존과 동일합니다.

 

 

그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네이버 쇼핑광고를 사랑해주시는 광고주 여러분께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