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식당 & 미용실 업종의 플레이스광고 노출 개수 상향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네이버는 플레이스광고는 사용자 반응과 광고주 만족도의 최적점을 찾아가기 위해 광고 개수/위치 등의 요소에 대해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와 광고주의 만족도가 모두 높다고 판단되는 [음식점 및 미용실 업종]의 일부 검색어에 대해 플레이스 광고의 노출 개수를 상향할 예정입니다.

관련 테스트 공지 참고 >

 

광고주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식당 & 미용실 업종의 플레이스광고 노출 개수 상향]

 

■ 적용일

- 2025년 7월 10일(목)

* 적용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영역

- 모바일 통합검색, PC 통합검색 영역

 

■ 적용 대상 업종

- 음식점, 미용실 업종

* 이후 변경 업종은 별도 공지

 

■ 세부 노출 형태

- 아래 이미지 참고

* 기존 테스트 진행 노출형태와 같은 구성

 

• 모바일 통합검색


 

• PC 통합검색


 

■ 유의 사항

- 노출되는 광고 개수는 검색어 및 경쟁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