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쇼핑검색광고 - 네이버페이 주문상세 외 5개 영역 광고 UI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5년 8월 13일(수)부터 네이버페이 내 쇼핑검색광고 지면의 광고 노출 형상이 변경됩니다.

광고주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정

2025년 8월 13일(수) 이후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지면

1) 주문상세 (PC/Mobile)

2) 결제내역 하단 (PC/Mobile)

3) 정기구독 신청완료 (PC/Mobile)

4) 주문완료 (PC) *참고 - Mobile은 2025.04.29일 변경 완료

5) 배송조회 (Mobile only)

6) 구매확정완료 (Mobile only)

 

■ 변경 상세 사항


 

※ 알아두세요!

- 본 개편은 광고 UI 변경에 관한 것으로, 광고 등록 방법 및 노출 순위 산정, 노출 형태, 과금 방식 등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 리뷰 평점, 리뷰 건수, 구매 건수 등은 쇼핑검색광고의 확장 소재인 ‘쇼핑 상품 부가정보’를 통해 노출되며, CPC/CPS 입점몰의 경우 상품EP 항목 연동시 노출 가능합니다.

* 상품EP가이드 : 이 링크 혹은 쇼핑파트너센터 > 상품관리 > 상품정보 수신현황 > [DB URL 작성요령 및 예제 다운로드] 에서 최신버전 가이드 확인 가능

 

출처 :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무료 상담 신청

광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
월 예상 광고비를 선택해주세요.
보기
이용목적
  • -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을 전달하기 위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항목
  • - 이름/회사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보유기간
  • - 30일

1644-4527

평일 10:00 ~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