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코디뷰 노출화면 변경 (일정 연기 및 내용 수정 안내)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센터 담당자입니다.
지난 1월 25일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렸던 모바일 코디뷰 노출화면 변경 중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서의 노출 일정이 2018년 2월 8일(월)로 연기되었으며 변경 내용 일부가 수정되었습니다.
1)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내 노출 일정 2/8로 연기(모바일 코디브릿지 결과는 2/1부터 광고 노출)
2) 모바일 코디브릿지 결과 광고 형태 변경
- 모바일 코디브릿지는 별도의 페이지 구분 없이 세로형 스크롤 화면으로 구성됩니다.
- 상단 4개 + 중간 4개 광고가 아닌 쇼핑상품 20개당 상단 광고 4개가 노출되는 형식으로 변경됩니다. (이는 기존 모바일 쇼핑검색 화면의 노출 순서와 동일합니다)
(▶지난 공지 바로가기)
그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지난 1월 25일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렸던 모바일 코디뷰 노출화면 변경 중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서의 노출 일정이 2018년 2월 8일(월)로 연기되었으며 변경 내용 일부가 수정되었습니다.
1)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내 노출 일정 2/8로 연기(모바일 코디브릿지 결과는 2/1부터 광고 노출)
2) 모바일 코디브릿지 결과 광고 형태 변경
- 모바일 코디브릿지는 별도의 페이지 구분 없이 세로형 스크롤 화면으로 구성됩니다.
- 상단 4개 + 중간 4개 광고가 아닌 쇼핑상품 20개당 상단 광고 4개가 노출되는 형식으로 변경됩니다. (이는 기존 모바일 쇼핑검색 화면의 노출 순서와 동일합니다)
(▶지난 공지 바로가기)
그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