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네이버 DOOH 통합 상품 'ADVoost Screen' 출시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ADVoost Screen (DOOH) 상품 출시 안내
 
 
국내 최초 DOOH(디지털 옥외광고) 통합 상품인 ADVoost Screen을 소개합니다.
이제 네이버 ADVoost Screen이 옥외광고의 허들을 낮추고, 더 쉽고, 더 합리적이며, 더 효과적인 옥외광고 집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 첨부된 #상품소개서, #제작가이드 참고 부탁드립니다. 
  
 
1. ADVoost Screen (DOOH) 소개
 
기존 옥외광고는 매체가 흩어져 있고, 집행 절차가 복잡하며, 기간·예산이 경직적이라는 불편이 있었습니다.
 
ADVoost Screen은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고,
복잡한 절차와 비용을 최소화하며,
집행 효율과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탐색 → 운영 → 소재 제작 → 리포팅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통합 상품입니다.
 
 
2. ADVoost Screen (DOOH)만의 강점
 
(1) 효율성
 
비용 걱정? NO!
캠페인 목적에 맞는 통합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AI 기반 소재 자동화 툴로 제작비와 리소스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2) 유연성
 
구좌제? NO!
1일 단위로 유연하게 캠페인 일정을 정할 수 있으며, 광고가 송출된 만큼만 과금됩니다.
최소 집행 금액 100만원으로 진입 장벽을 확~ 낮췄습니다.
 
(3) 차별성
 
Why ADVoost Screen?
 
네이버 DA 상품과의 온·오프라인 시너지로 광고 커버리지를 극대화합니다.
실시간 노출 리포트 제공으로 성과 확인이 한층 정교해집니다.
이제 DOOH에서도 지역·오디언스 타겟팅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11월 중 적용) 
 
 
3. 상품 구성
 
(1) Premium 상품
 
-서울 핵심 지역 + 극장 프리미엄 지면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최적화
-평균 약 250원/노출
-최소 집행 금액 500만원
 
(2) Basic 상품
 
- 생활 동선 전역을 커버하는 대규모 인벤토리
- 합리적인 비용으로 대량 도달 가능
- 평균 약 7원/노출
- 최소 집행 금액 100만원
 
 
4. 오픈 일정
 
- 9월 22일(월) 오전 10시 -> 오후 5시 : 인벤토리 오픈
- 10월 13일(월) 오전 00시 : 광고 노출 시작
※ 위 일정은 상품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일부 인벤토리는 CBT용으로 사전점유 될 수 있습니다.
 
 
5. 프로모션
 
-기간 : 2025.10.13 ~ 2025.12.31
-내용 : 구매 금액 구간별 최대 50% 서비스 금액 추가 제공
 
 
6. 상품소개서 및 제작가이드
 
자세한 내용은 상품소개서 및 제작가이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ADVoost Screen과 함께
더 쉽고, 더 합리적이고, 더 효과적인 옥외광고 집행을 경험해보세요.

출처: 네이버NOSP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무료 상담 신청

광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
월 예상 광고비를 선택해주세요.
보기
이용목적
  • -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을 전달하기 위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항목
  • - 이름/회사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보유기간
  • - 30일

1644-4527

평일 10:00 ~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