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플레이스광고 외부매체(파트너 매체) 추천 및 콘텐츠 지면 노출 영역 확대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광고주 여러분께 다양한 광고 노출의 기회를 드리기 위해 플레이스광고 네이버 제휴 파트너 매체의 노출영역이 확대됩니다.
2025년 12월 2일(화)부터는 네이버 제휴 '파트너 매체'의 추천 및 콘텐츠 지면에도 플레이스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스광고 추천 및 콘텐츠 지면 노출 영역 확대>
■ 적용 일정
- 2025년 12월 2일(화)
■ 적용 내용
- 네이버 제휴 파트너 매체의 추천 및 콘텐츠 지면 내 플레이스광고가 노출됩니다.
- 광고관리시스템에서 노출 매체 유형 선택 기능이 오픈되어 있으므로, 매체 광고 노출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
- 파트너 매체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플레이스광고의 추천 및 콘텐츠 지면에 대한 설명은 광고주 도움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파트너 매체의 경우 다양한 형태로 광고가 노출될 수 있으며, 지면별 노출 형상과 노출 가능 개수는 다를 수 있습니다.
- 모든 매체 혹은 추천 및 콘텐츠 지면을 선택하신 경우 2025년 12월 2일(화) 부터 추천 및 콘텐츠 지면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플레이스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