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성과형 광고 피드 신규 유형 동영상 컬렉션형 추가 안내 (12/10~)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피드 광고 컬렉션 소재에 신규 유형인 동영상 컬렉션형이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새롭게 제공되는 동영상 컬렉션형은,
기존 이미지 기반의 1+N형 컬렉션 내 첫 번째 메인 영역에 동영상 미디어를 등록하여 집행할 수 있는 유형입니다.
영상 기반의 임팩트 있는 첫 노출을 통해 높은 주목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으며,
브랜드 메시지를 한층 풍부하게 전달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집행 부탁드립니다.
■ 적용 일정
- 2025년 12월 10일(수)
■ 게재 위치
- 네이버+ > 피드
■ 광고 노출 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메인 > 홈
ㄴ웹은 12월 10일부터, 앱은 12월 17일부터 순차 노출 예정
■ 등록 방법
- 광고 소재 만들기 > 컬렉션
ㄴ기존 1+N형 컬렉션 내 첫번째 메인 영역에 동영상 미디어 등록
■ 소재 제작 가이드
- 모바일DA피드 제작가이드 참고
■ 노출 예시
.png?type=w1000)
출처: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