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성과형 광고 피드 신규 유형 동영상 컬렉션형 추가 안내 (12/10~)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피드 광고 컬렉션 소재에 신규 유형인 동영상 컬렉션형이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새롭게 제공되는 동영상 컬렉션형은,

기존 이미지 기반의 1+N형 컬렉션 내 첫 번째 메인 영역에 동영상 미디어를 등록하여 집행할 수 있는 유형입니다.

 

영상 기반의 임팩트 있는 첫 노출을 통해 높은 주목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으며,

브랜드 메시지를 한층 풍부하게 전달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집행 부탁드립니다.

 

 

■ 적용 일정

- 2025년 12월 10일(수)

 

■ 게재 위치

- 네이버+ > 피드

 

■ 광고 노출 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메인 > 홈

ㄴ웹은 12월 10일부터, 앱은 12월 17일부터 순차 노출 예정

 

■ 등록 방법

- 광고 소재 만들기 > 컬렉션

ㄴ기존 1+N형 컬렉션 내 첫번째 메인 영역에 동영상 미디어 등록

 

■ 소재 제작 가이드

- 모바일DA피드 제작가이드 참고

 

■ 노출 예시





출처: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무료 상담 신청

광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
월 예상 광고비를 선택해주세요.
보기
이용목적
  • -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을 전달하기 위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항목
  • - 이름/회사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보유기간
  • - 30일

1644-4527

평일 10:00 ~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