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PC쇼핑블록 '쇼핑'탭 노출정책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PC쇼핑블록 "쇼핑탭" 광고상품의 노출정책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현재 PC쇼핑블록 광고상품은 기간제 보장 상품으로 "노출량"을 개런티하지 않으나,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PC메인 PV의 노출량을 제공하오니, 광고운영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1. 대상광고
-
쇼핑 탭 노출광고 (쇼핑-핫아이템,포커스템)
2. 노출정책
(1) 기본노출 정책
-
PC메인 여성/비로그인 PV 96%를 대상으로 "쇼핑"탭을 첫 화면(디폴트)로 노출합니다.
(2) 쇼핑-핫아이템 미판구좌 발생 시 노출 정책
-
쇼핑-힛아이템의 총 판매 구좌수에서 실제 판매된 구좌수에 해당하는 비중만큼 전체 노출량의 비중을 할당합니다.
-
이에 따라 최대 판매구좌수 이하로 판매가 완료된 회차일 경우, 내부 기준에 따른 미판매 구좌수 비중 만큼 쇼핑블록 영역의 다른 탭으로 디폴트 노출량을 할당 할 수 있습니다.
출처: 네이버 쇼핑 파트너 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