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모바일 파워링크 통합검색 영역 신규 확장소재(파워링크 이미지, 이미지형 서브링크) 노출 안내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센터 담당자입니다.
현재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서 노출되고 있는
신규 확장소재 2가지(파워링크 이미지, 이미지형 서브링크)가 모바일 파워링크 통합검색 영역에도 노출될 예정입니다.
네이버 모바일 영역에 사이트검색광고를 진행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파워링크 통합검색 영역 신규 확장소재(파워링크 이미지, 이미지형 서브링크) 노출 안내]
■ 적용 일시
- 2018년 2월 8일(목) 오후 2시~
■ 적용 범위
- 성인, 병/의원, 금융/보험 업종 제외
■ 적용 내용
① "파워링크 이미지" 확장소재
- 더보기 영역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광고주가 등록한 확장소재들의 성과를 분석한 후
'파워링크 이미지'의 기여도가 가장 높게 확인된 경우 노출
- '파워링크 이미지' 노출시 '전화'와 '계산'은 동시 노출 불가
- 이용자가 이미지를 클릭할 경우, 제목과 동일한 연결 URL로 이동
- 광고비 부과 방식 : 클릭당 과금(CPC)
[노출 예시]
② "이미지형 서브링크" 확장소재
- 더보기 영역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광고주가 등록한 확장소재들의 성과를 분석한 후
'이미지형 서브링크'의 기여도가 가장 높게 확인된 경우 노출
※ 식당/출장요리/음식배달/숙박시설/여행 업종의 일부 키워드에만 노출되며, 추후 키워드 확대시 별도 공지 예정
▶ 이미지형 서브링크 노출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 이용자가 클릭할 경우, 광고주가 이미지 등록시 설정한 연결 URL로 이동 (3개 이미지 각각 별도의 연결 URL 설정 가능)
- 광고비 부과 방식 : 클릭당 과금(CPC)
[노출 예시]
그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현재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서 노출되고 있는
신규 확장소재 2가지(파워링크 이미지, 이미지형 서브링크)가 모바일 파워링크 통합검색 영역에도 노출될 예정입니다.
네이버 모바일 영역에 사이트검색광고를 진행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파워링크 통합검색 영역 신규 확장소재(파워링크 이미지, 이미지형 서브링크) 노출 안내]
■ 적용 일시
- 2018년 2월 8일(목) 오후 2시~
■ 적용 범위
- 성인, 병/의원, 금융/보험 업종 제외
■ 적용 내용
① "파워링크 이미지" 확장소재
- 더보기 영역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광고주가 등록한 확장소재들의 성과를 분석한 후
'파워링크 이미지'의 기여도가 가장 높게 확인된 경우 노출
- '파워링크 이미지' 노출시 '전화'와 '계산'은 동시 노출 불가
- 이용자가 이미지를 클릭할 경우, 제목과 동일한 연결 URL로 이동
- 광고비 부과 방식 : 클릭당 과금(CPC)
[노출 예시]
② "이미지형 서브링크" 확장소재
- 더보기 영역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광고주가 등록한 확장소재들의 성과를 분석한 후
'이미지형 서브링크'의 기여도가 가장 높게 확인된 경우 노출
※ 식당/출장요리/음식배달/숙박시설/여행 업종의 일부 키워드에만 노출되며, 추후 키워드 확대시 별도 공지 예정
▶ 이미지형 서브링크 노출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 이용자가 클릭할 경우, 광고주가 이미지 등록시 설정한 연결 URL로 이동 (3개 이미지 각각 별도의 연결 URL 설정 가능)
- 광고비 부과 방식 : 클릭당 과금(CPC)
[노출 예시]
그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