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모바일 트렌드Pick-우먼 '내가본Pick' 카테고리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 센터 담당자입니다.

모바일 트렌드Pick-우먼에 유저 편의성 증대 및 광고 소재 노출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내가본Pick' 카테고리가 신설 됩니다. (브릿지 페이지 카테고리 끝에 위치함)

광고가 노출되는 2주 동안 유저가 클릭했던 상품을 모아서 '내가본Pick'에서 다시 한번 확인 가능합니다.
하단의 적용 일정 및 내용 확인 하시어 광고 운영 업무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   모바일 트렌드Pick-우먼 '내가본Pick' 카테고리 추가 안내
1. 대상광고: 모바일 트렌드Pick-우먼
2. 적용 기간: 12월  24일 오후 4시 경 적용 예정
3. 내용: '내가본Pick' 카테고리 신설
    - 유저 기준으로 광고 서비스기간 2주 내 노출했던 광고 소재 중 클릭했던 상품을 '내가본Pick'에서 확인 가능
    - 2주간의 광고 노출 기간 동안만 노출됨
    - 광고 서비스 기간 내 한번 클릭이 되었던 상품이라면 현재 노출중인 상품이 아니라도
      클릭했던 유저의 '내가본Pick'에는 노출 될 수 있음

['내가본Pick' 예시 화면]

 

* 본 화면은 예시로 일부 디자인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일정 및 내용에 변경사항이 생길 시 재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