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 인터파크투어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 센터 담당자입니다.

2019년 3월 7일(목), '인터파크투어' 와 '모바일 인터파크투어'가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19년 3월 7일(목)
 
■ 적용 내용: '인터파크투어' 와 '모바일인터파크투어' 검색결과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인터파크투어ㅣhttp://tour.interpark.com
- 매체 소개 : 최저가 항공권부터 호텔, 패키지 여행상품 등을 제공하는 인터파크의 여행서비스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및 최종상품 페이지 하단 최대 3개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제목, 설명, 표시 URL

모바일 인터파크투어ㅣhttp://mtour.interpark.com
- 매체 소개 : 최저가 항공권부터 호텔, 패키지 여행상품 등을 제공하는 인터파크의 모바일 여행서비스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및 최종상품 페이지 하단 최대 3개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제목, 설명, 표시 URL


※ 알아두세요!
-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19년 3월 7일(목)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19년 3월 6일(수) 이후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