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판매지수 전송결과 확인 안내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센터 담당자입니다.

상품관리 > 상품정보 수신현황에서 '판매지수 전송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EP형태의 신포맷으로 판매지수를 전송하는 경우에만 주문건수와 판매금액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구포맷으로 전송하는 경우는 판매금액만 조회가능하며, 주문건수는 0으로 보여집니다.
(구포맷을 통한 판매지수 전송 및 수집 종료일은 6/30까지 입니다.)

전송결과에 따른 표기 방식을 안내드립니다.


1. 판매지수 정상 수신
- 값이 잘 표기
- 값을 넣지 않고 전송했거나, 전일 거래가 없었다면 값이 0으로 표기
 
2. 판매지수 전송/수신 하지 않음(판매지수URL만 등록한 상태)
- 공란

 
3. 판매지수 수신 오류
- 값이 ERROR로 표기
 

 
값이 ERROR로 표기된 경우는 전송방식이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판매지수 전송가이드를 첨부드리니, 참고부탁드립니다.


[2019]판매지수 EP 제작 및 연동 가이드.pdf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