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파워컨텐츠의 노출 영역이 검색 포털 사이트 ‘줌(zum)’까지 확대됩니다. (2019년 4월11일)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센터 담당자입니다.

파워컨텐츠 노출 영역을 네이버 외의 매체까지 확대 합니다.

2019년 4월 11일(목)부터는 검색 포털 사이트 '줌(zum)'의 검색결과 페이지 내 광고를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
 
[ 콘텐츠검색광고(파워컨텐츠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19년 4월 11일(목)
 
■ 적용 내용: '줌(zum)' 과 '모바일줌(zum)' 검색결과 페이지 내 콘텐츠검색광고(파워컨텐츠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줌- PCㅣhttp://zum.com/
- 매체 소개 : 개방 철학의 포털사이트, 검색zum, 뉴스zum, 허브zum 등 다양한 정보와 컨텐츠 제공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통합검색결과 블로그 섹션 상단 최대 3개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이미지', '제목', '설명', '업체(브랜드)명', '콘텐츠 발행일', '표시URL' 등

줌 -모바일ㅣhttp://m.zum.com
- 매체 소개 : 개방 철학의 포털사이트, 검색zum, 뉴스zum, 허브zum 등 다양한 정보와 컨텐츠 제공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통합검색결과 블로그 섹션 상단 최대 3개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이미지', '제목', '설명', '업체(브랜드)명', '콘텐츠 발행일' 등

※ 광고 노출 UI는 각 광고 매체의 광고 게재 영역 등의 사정에 따라 광고 매체 별로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
-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2019년 4월 11일(목)부터 광고관리시스템에 검색 포털사이트 ‘줌(zum)’ 검색결과 페이지 내 
  광고 노출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이 오픈 되오니 노출을 원치 않으시면 OFF로 꺼주시기 바랍니다.
  [파워컨텐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