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코디뷰 대상 카테고리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센터 담당자입니다.
2018년 2월 8일(목)부터 모바일에서 코디 관련 키워드 검색시 이미지형 코디뷰 화면으로 쇼핑검색광고가 노출되고 있습니다. (지난 공지 바로가기)
네이버쇼핑서비스가 코디 관련 키워드에 보다 적합한 상품을 노출하기 위해 코디뷰 대상 카테고리 기준을 변경하게 되어, 쇼핑검색광고도 해당 기준에 맞게 노출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코디뷰 대상 카테고리 변경 안내]
■ 변경 일정
- 2018년 3월 29일(목)
■ 변경 내용
코디뷰 대상 상품이 [패션의류] 대카테고리 하위 특정 카테고리 상품으로 한정됩니다.
- 변경 전: [패션의류] 대카테고리 상품 전체 대상
- 변경 후: [패션의류] 대카테고리 하위 29개 카테고리의 상품으로 대상 한정
그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2018년 2월 8일(목)부터 모바일에서 코디 관련 키워드 검색시 이미지형 코디뷰 화면으로 쇼핑검색광고가 노출되고 있습니다. (지난 공지 바로가기)
네이버쇼핑서비스가 코디 관련 키워드에 보다 적합한 상품을 노출하기 위해 코디뷰 대상 카테고리 기준을 변경하게 되어, 쇼핑검색광고도 해당 기준에 맞게 노출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코디뷰 대상 카테고리 변경 안내]
■ 변경 일정
- 2018년 3월 29일(목)
■ 변경 내용
코디뷰 대상 상품이 [패션의류] 대카테고리 하위 특정 카테고리 상품으로 한정됩니다.
- 변경 전: [패션의류] 대카테고리 상품 전체 대상
- 변경 후: [패션의류] 대카테고리 하위 29개 카테고리의 상품으로 대상 한정
그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