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사이트검색광고 노출영역 (네이버 포스트)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센터 담당자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가 광고주 여러분께 다양한 광고 노출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9년 9월 4일(수) 부터 사이트검색광고 노출영역을 '네이버 포스트'로 확대합니다. 

아래 내용을 잘 참고하신 후 확대된 신규 노출 영역을 통해 다양한 광고 기회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 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영역 확대 ]

■ 적용일 : 2019년 9월 4일(수) 

■ 적용 내용: 네이버 포스트 서비스 내 사이트 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 노출영역 및 형태 
  - 광고 노출 영역 : 모바일 네이버 포스트 (https://m.post.naver.com)
  - 광고 노출 및 개수 : 모바일 포스트 본문 하단 (태그 아래, 프로필 위) 최대 3개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제목, 제목, 설명문구, 이미지 확장소재, 계산 확장소재

<노출예시>





※ 알아두세요! 
- 컨텐츠 네트워크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19년 9월 4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19년 9월 2일(월)부터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