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및 광고 노출 영역 확장 -한경닷컴-PC. 텐아시아-PC, 키즈맘-PC, 속닥-모바일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센터 담당자입니다.
2019년 9월 23일(월), [한경닷컴-PC] 광고 노출 영역 확장과 [텐아시아-PC], [키즈맘-PC], [속닥-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및 광고 노출 영역 확장 ]
■ 적용일: 2019년 9월 23일(월)
■ 적용 내용: '한경닷컴-PC' 기사 컨텐츠 페이지와 '텐아시아-PC', '키즈맘-PC', '속닥-모바일' 기사 컨텐츠 페이지 및 검색결과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한경닷컴 - PCㅣhttp://www.hankyung.com
- 매체 소개 : 경제뉴스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 증권, 부동산, 경제뉴스 제공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기사컨텐츠 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텐아시아-PC ㅣhttp://tenasia.hankyung.com/
- 매체 소개 : 대중문화평론, 음악평론, 연예, 드라마, 영화, 음악, 전문 연예뉴스 등 제공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및 기사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키즈맘-PC ㅣhttps://kizmom.hankyung.com/
- 매체 소개 : 한경닷컴이 운영하는 육아전문사이트로 임신.출산.육아.교육.문화 정보제공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및 기사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속닥-모바일ㅣhttp://www.socdoc.co.kr/
- 매체 소개 : 여성전용 익명 커뮤니티앱. 고민상담, 상품추천, 패션/뷰티정보 공유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및 기사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1개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 알아두세요!
-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19년 9월 23일(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19년 9월 18일(수)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2019년 9월 23일(월), [한경닷컴-PC] 광고 노출 영역 확장과 [텐아시아-PC], [키즈맘-PC], [속닥-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및 광고 노출 영역 확장 ]
■ 적용일: 2019년 9월 23일(월)
■ 적용 내용: '한경닷컴-PC' 기사 컨텐츠 페이지와 '텐아시아-PC', '키즈맘-PC', '속닥-모바일' 기사 컨텐츠 페이지 및 검색결과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한경닷컴 - PCㅣhttp://www.hankyung.com
- 매체 소개 : 경제뉴스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 증권, 부동산, 경제뉴스 제공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기사컨텐츠 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텐아시아-PC ㅣhttp://tenasia.hankyung.com/
- 매체 소개 : 대중문화평론, 음악평론, 연예, 드라마, 영화, 음악, 전문 연예뉴스 등 제공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및 기사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키즈맘-PC ㅣhttps://kizmom.hankyung.com/
- 매체 소개 : 한경닷컴이 운영하는 육아전문사이트로 임신.출산.육아.교육.문화 정보제공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및 기사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속닥-모바일ㅣhttp://www.socdoc.co.kr/
- 매체 소개 : 여성전용 익명 커뮤니티앱. 고민상담, 상품추천, 패션/뷰티정보 공유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및 기사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1개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 알아두세요!
-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19년 9월 23일(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19년 9월 18일(수)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