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파워컨텐츠가 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에 노출 됩니다. (10/31 노출)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센터 담당자입니다.
네이버 모바일 파워컨텐츠 영역내 노출 중인 파워컨텐츠 광고의 노출 영역이 변경 됩니다.
이와 관련해서 몇 가지 사항 안내해 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검색광고 [파워컨텐츠] 노출 영역 변경
적용일 : 2019년 10월 31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적용내용 : 모바일 파워컨텐츠 광고 노출 영역 변경 (파워컨텐츠 영역 -> VIEW 영역)
파워컨텐츠 영역변경 이미지
[VIEW] 영역 내 노출로 [네이티브 콘텐츠 마케팅 상품]으로 한걸음 더 진화하려고 합니다.
그 동안 유익한 정보를 바탕으로 이용자의 검색 니즈를 충족시켜왔던 파워컨텐츠가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에 노출 됩니다.
[파워컨텐츠]라는 광고 영역을 벗어나 보다 자연스러운 노출을 통해 이용자에게 더 많은 만족을 드리면서 광고주분들께 더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시켜 드리려 합니다.
[정보형, 상품형] 유형 구분없이 하나의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으로 통합 됩니다.
구매하고자하는 키워드의 성격에 따라 [파워컨텐츠 정보형], [파워컨텐츠 상품형]으로 구분되어 운영되었던 파워컨텐츠 광고가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맥락에서의 이용자 검색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단일 유형으로 운영됩니다.
이에 따라 광고 노출 형상 역시 단일 유형을 갖게 되며 [VIEW]영역내 노출 중인 일반 콘텐츠와 유사한 형태로 노출 됩니다.
파워컨텐츠 통합검색 노출화면 이미지 파워컨텐츠 광고UI 및 구성요소 소개 이미지
[VIEW] 영역 내 노출을 위해 별도로 준비해 주실 것은 없습니다.
현재 광고주센터내 등록되어 있는 광고 소재 내용을 VIEW영역에 맞는 형태로 자동 변환시켜 노출 시켜 드립니다.
알아두세요!
금번 모바일 통합검색 VIEW영역 내 파워컨텐츠 광고 노출은 모바일 매체에서만 적용되며, PC 매체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파워컨텐츠 영역 내 노출 됩니다.
모바일 통합검색 VIEW영역 및 VIEW탭 검색 지면에서 파워컨텐츠 광고는 VIEW의 노출 로직에 따라 노출됩니다.
1순위, 2순위 광고는 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에 노출되며, 3순위 이후의 광고는 VIEW탭 검색 지면에서 추가로 노출 될 예정 입니다.
2019년 10월 31일(목)이후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파워컨텐츠 영역은 더 이상 노출되지 않고 VIEW 영역에서만 파워컨텐츠 광고가 노출 됩니다.
파워컨텐츠 [정보형 / 상품형] 그룹 유형 통합은 전일 (10월 30일) 진행될 예정이며 [VIEW] 영역내 노출 이전까지 [정보형]광고 UI로 노출 됩니다.
[파워컨텐츠 in VIEW]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후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목록
네이버 모바일 파워컨텐츠 영역내 노출 중인 파워컨텐츠 광고의 노출 영역이 변경 됩니다.
이와 관련해서 몇 가지 사항 안내해 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검색광고 [파워컨텐츠] 노출 영역 변경
적용일 : 2019년 10월 31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적용내용 : 모바일 파워컨텐츠 광고 노출 영역 변경 (파워컨텐츠 영역 -> VIEW 영역)
파워컨텐츠 영역변경 이미지
[VIEW] 영역 내 노출로 [네이티브 콘텐츠 마케팅 상품]으로 한걸음 더 진화하려고 합니다.
그 동안 유익한 정보를 바탕으로 이용자의 검색 니즈를 충족시켜왔던 파워컨텐츠가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에 노출 됩니다.
[파워컨텐츠]라는 광고 영역을 벗어나 보다 자연스러운 노출을 통해 이용자에게 더 많은 만족을 드리면서 광고주분들께 더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시켜 드리려 합니다.
[정보형, 상품형] 유형 구분없이 하나의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으로 통합 됩니다.
구매하고자하는 키워드의 성격에 따라 [파워컨텐츠 정보형], [파워컨텐츠 상품형]으로 구분되어 운영되었던 파워컨텐츠 광고가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맥락에서의 이용자 검색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단일 유형으로 운영됩니다.
이에 따라 광고 노출 형상 역시 단일 유형을 갖게 되며 [VIEW]영역내 노출 중인 일반 콘텐츠와 유사한 형태로 노출 됩니다.
파워컨텐츠 통합검색 노출화면 이미지 파워컨텐츠 광고UI 및 구성요소 소개 이미지
[VIEW] 영역 내 노출을 위해 별도로 준비해 주실 것은 없습니다.
현재 광고주센터내 등록되어 있는 광고 소재 내용을 VIEW영역에 맞는 형태로 자동 변환시켜 노출 시켜 드립니다.
알아두세요!
금번 모바일 통합검색 VIEW영역 내 파워컨텐츠 광고 노출은 모바일 매체에서만 적용되며, PC 매체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파워컨텐츠 영역 내 노출 됩니다.
모바일 통합검색 VIEW영역 및 VIEW탭 검색 지면에서 파워컨텐츠 광고는 VIEW의 노출 로직에 따라 노출됩니다.
1순위, 2순위 광고는 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에 노출되며, 3순위 이후의 광고는 VIEW탭 검색 지면에서 추가로 노출 될 예정 입니다.
2019년 10월 31일(목)이후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파워컨텐츠 영역은 더 이상 노출되지 않고 VIEW 영역에서만 파워컨텐츠 광고가 노출 됩니다.
파워컨텐츠 [정보형 / 상품형] 그룹 유형 통합은 전일 (10월 30일) 진행될 예정이며 [VIEW] 영역내 노출 이전까지 [정보형]광고 UI로 노출 됩니다.
[파워컨텐츠 in VIEW]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후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