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쇼핑검색광고 트렌드 컬렉션 서비스 오픈 안내_11월 27일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센터 담당자입니다.
쇼핑검색광고 광고주 여러분께 검색 외의 매체로부터 유입된 사용자들이 다양한 상품을 탐색하고
구매로 이어지도록 새로운 트렌드 컬렉션 서비스를 오픈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광고를 둘러보는 새로운 방법, TREND COLLECTION]
TREND COLLECTION(트렌드 컬렉션) 서비스란?
컨텐츠 네트워크에서 키워드형 쇼핑광고를 통해 유입된 사용자들이
다양한 상품을 탐색하고 둘러볼 수 있도록 신설한 페이지입니다.
트렌드 컬렉션 페이지로 유입된 키워드 및 연관태그로 광고상품을 리스팅합니다.
■ 변경내용
- 쇼핑컨텐츠광고 [키워드 형] 템플릿의 연결 페이지가 쇼핑검색결과에서 TREND COLLECTION(신설)로 변경됩니다.
■ 적용대상
- 모바일 쇼핑 컨텐츠광고의 키워드형 광고
■ 적용일정
- 2019년 11월 27일(수)
TREND COLLECTION(트렌드 컬렉션) 이런 점이 좋아요!
1) 사용자들이 쇼핑광고상품을 만날 기회가 높아집니다.
사용자가 모바일 컨텐츠 지면에서 클릭한 유입키워드 뿐만 아니라,
해당 키워드와 연관된 키워드인 연관태그에 매칭된 쇼핑광고가 한 페이지에 노출됩니다.
2) 고도화된 키워드 및 상품 추천을 통해 광고효율이 향상됩니다.
트렌드 컬렉션 페이지로 유입된 키워드 및 네이버 이용자들의 통계를 바탕으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연관태그들이 자동으로 추천되며,
연관태그별로 매칭된 풍부한 상품이 리스팅됩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상품을 둘러보고 관심있는 상품을 클릭하므로 광고비 효율이 높아집니다.
3) 상품 둘러보기에 특화된 UX 내비게이션으로 구매 전환을 유도합니다.
트렌드 컬렉션 페이지에서는 상품 둘러보기에 특화된 탐색 경험에 집중하여, 다양한 연관태그와 상품으로 연결됩니다.
또한, 트렌드 컬렉션 페이지 내에서 이미 클릭한 상품은 하단의 최근에 본 상품이라는 무과금 영역에 한번 더 노출되어, 구매 전환을 돕습니다.
※ 알아두세요
- 트렌드 컬렉션은 모바일 전용 페이지로, PC 키워드형 광고 클릭 시, 기존과 동일하게 클릭한 키워드의 PC쇼핑검색결과로 연결됩니다.
- 11월 20일(수)부터 광고관리시스템에 트렌드 컬렉션 페이지의 광고 노출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오픈 됩니다.
- 트렌드 컬렉션 영역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노출을 원치 않으시면 아래 경로를 통해 확인되는 노출 제한 매체 설정화면에서 트렌드 컬렉션를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 >트렌드 컬렉션 추가]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쇼핑검색광고 광고주 여러분께 검색 외의 매체로부터 유입된 사용자들이 다양한 상품을 탐색하고
구매로 이어지도록 새로운 트렌드 컬렉션 서비스를 오픈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광고를 둘러보는 새로운 방법, TREND COLLECTION]
TREND COLLECTION(트렌드 컬렉션) 서비스란?
컨텐츠 네트워크에서 키워드형 쇼핑광고를 통해 유입된 사용자들이
다양한 상품을 탐색하고 둘러볼 수 있도록 신설한 페이지입니다.
트렌드 컬렉션 페이지로 유입된 키워드 및 연관태그로 광고상품을 리스팅합니다.
■ 변경내용
- 쇼핑컨텐츠광고 [키워드 형] 템플릿의 연결 페이지가 쇼핑검색결과에서 TREND COLLECTION(신설)로 변경됩니다.
■ 적용대상
- 모바일 쇼핑 컨텐츠광고의 키워드형 광고
■ 적용일정
- 2019년 11월 27일(수)
TREND COLLECTION(트렌드 컬렉션) 이런 점이 좋아요!
1) 사용자들이 쇼핑광고상품을 만날 기회가 높아집니다.
사용자가 모바일 컨텐츠 지면에서 클릭한 유입키워드 뿐만 아니라,
해당 키워드와 연관된 키워드인 연관태그에 매칭된 쇼핑광고가 한 페이지에 노출됩니다.
2) 고도화된 키워드 및 상품 추천을 통해 광고효율이 향상됩니다.
트렌드 컬렉션 페이지로 유입된 키워드 및 네이버 이용자들의 통계를 바탕으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연관태그들이 자동으로 추천되며,
연관태그별로 매칭된 풍부한 상품이 리스팅됩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상품을 둘러보고 관심있는 상품을 클릭하므로 광고비 효율이 높아집니다.
3) 상품 둘러보기에 특화된 UX 내비게이션으로 구매 전환을 유도합니다.
트렌드 컬렉션 페이지에서는 상품 둘러보기에 특화된 탐색 경험에 집중하여, 다양한 연관태그와 상품으로 연결됩니다.
또한, 트렌드 컬렉션 페이지 내에서 이미 클릭한 상품은 하단의 최근에 본 상품이라는 무과금 영역에 한번 더 노출되어, 구매 전환을 돕습니다.
※ 알아두세요
- 트렌드 컬렉션은 모바일 전용 페이지로, PC 키워드형 광고 클릭 시, 기존과 동일하게 클릭한 키워드의 PC쇼핑검색결과로 연결됩니다.
- 11월 20일(수)부터 광고관리시스템에 트렌드 컬렉션 페이지의 광고 노출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오픈 됩니다.
- 트렌드 컬렉션 영역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노출을 원치 않으시면 아래 경로를 통해 확인되는 노출 제한 매체 설정화면에서 트렌드 컬렉션를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 >트렌드 컬렉션 추가]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