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1 맞아 쇼핑 신기록"…한·중, 이커머스 할인전 절정 가구업계 올드보이의 귀환… ‘온라인 저가’ 통했다 한국서도 덩달아 `中心잡기`…K팝 굿즈·화장품까지 완판 얇은피 만두, 소비자 입맛 꽉 잡았네 국내서 시들한 과일 리큐르…해외선 '승승장구' 위메프, 대형가전도 온라인이 대세…판매액 3년 새 3.7배 급증 1시간 만에 16조원…中 광군제 매출 '신기록' 생수, 탄산음료보다 3배 더 팔렸다…1인당 36ℓ 마셔 성큼 다가온 추위에…가전 성수기된 초가을 핸드백→화장품→명품·리빙…'백화점 얼굴' 1층 더 화려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