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PC 웨일브라우저 내 트렌드상품 추가 노출 안내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센터 담당자입니다.
금일부터 웨일 브라우저 쇼핑박스 트렌드상품의 UI 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상단,중단,하단 3줄에서 하단,아래 1줄이 더 추가되어 총 4줄로 쇼핑박스 트렌드상품 상단 영역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대상 영역 : 트렌드상품 상단 ( 웨일브라우저에만 해당함 )
추가 노출 영역 : 하단 아래 4째줄
노출 소재 : 구매광고주의 상단, 중단, 하단 총 171개 구좌 소재의 랜덤 노출
[예시 화면]
4째줄은 별도의 노출 소재를 받는 것이 아닌 , 상단, 중단, 하단을 구매한 광고주의 광고 소재를
랜덤하게 노출하기에 별도의 소재관리 필요는 없습니다.
해당 4줄의 영역은 웨일브라우저 대상으로만 한하며 , 추가 노출은 이후 계속되는 테스트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변경 시 안내를 통해 전체 공지 예정입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금일부터 웨일 브라우저 쇼핑박스 트렌드상품의 UI 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상단,중단,하단 3줄에서 하단,아래 1줄이 더 추가되어 총 4줄로 쇼핑박스 트렌드상품 상단 영역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대상 영역 : 트렌드상품 상단 ( 웨일브라우저에만 해당함 )
추가 노출 영역 : 하단 아래 4째줄
노출 소재 : 구매광고주의 상단, 중단, 하단 총 171개 구좌 소재의 랜덤 노출
[예시 화면]
4째줄은 별도의 노출 소재를 받는 것이 아닌 , 상단, 중단, 하단을 구매한 광고주의 광고 소재를
랜덤하게 노출하기에 별도의 소재관리 필요는 없습니다.
해당 4줄의 영역은 웨일브라우저 대상으로만 한하며 , 추가 노출은 이후 계속되는 테스트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변경 시 안내를 통해 전체 공지 예정입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