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쇼핑검색광고 트렌드 컬렉션 지면 노출 설정 안내 (11월 27일 노출)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센터 담당자입니다.
            
2019년 11월 27일(수) 쇼핑검색광고 광고주 여러분께  다양한 광고노출의 기회를 드리고,
콘텐츠 매체의 쇼핑검색광고를 통해 유입된 사용자들에게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트렌드 컬렉션' 서비스를 오픈합니다.

모바일 쇼핑검색광고 콘텐츠 지면의 '키워드형' 광고를 클릭 시,
'트렌드 컬렉션' 페이지로 이동되고, 유입 키워드 및 연관태그에 매칭된 다양한 쇼핑광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 컬렉션 노출 형태]



2019년 11월 20일(수)부터 광고관리시스템에서 '트렌드 컬렉션' 영역의 광고노출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오픈됩니다.

현재 쇼핑검색광고를 집행중이며, 노출 가능한 소재가 있을 경우 별도의 설정없이 '트렌드 컬렉션' 영역에서 광고가 노출됩니다.
 
노출을 원치 않으시면 아래 경로를 통해 확인되는 노출 제한 매체 설정화면에서 '트렌드 컬렉션’를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 >'트렌드 컬렉션' 추가]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