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소개
- 지마켓
- 옥션
파워클릭
G마켓과 옥션의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되어 구매자의 주목도를 효과적으로 확보할 수 있으며 한번의 등록으로 PC와 MOBILE 동시 노출이 가능합니다. 광고 노출 여부와 상관없이 고객이 클릭하여 상품을 본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CPC(Cost per Click)방식의 광고입니다. G마켓/옥션 검색 결과 페이지 뿐만 아니라 카테고리 페이지, 상품 상세 페이지, 외부 키워드 연동 매체 및 카테고리 연동 매체에도 노출되어 폭 넓은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영역에 동시 노출도 가능하지만, 광고주가 직접 노출 매체를 선택하고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지마켓
옥션
가비아CNS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운영 프로세스
-
Step 1
광고 의뢰
광고 설계
-
Step 2
목적/이슈 분석
미디어 믹스
-
Step 3
광고 집행 및
커뮤니케이션
-
Step 4
KPI 달성
-
Step 5
사후 관리 리포팅
인사이트 도출
노출 계획부터 예산 집행·목표 달성까지
집행 목적에 맞는 미디어믹스 전략
을 제안하여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