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맨드젠 캠페인
디맨드젠 캠페인은 Shorts(Shorts 포함), 디스커버, Gmail, Google 동영상 파트너 전반에서 고객에게 도달합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은 Google의 영향력이 가장 크고 모든 광고주가 이용할 수 있는 위치에 눈길을 끄는 여러 형식의 광고를 게재하려는 소셜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Youtube
YouTube Shorts, 인스트림 광고, 홈, 다음 볼만한 동영상 피드를 통해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를 찾아보고 제품 리뷰 동영상을 시청하는 사용자에게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디스커버
디스커버에서 피드를 스크롤하고 피트니스, 패션, 음식 등 관심분야 콘텐츠를 꾸준히 소비하는 수억 명의 사용자에게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Gmail
매달 10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Gmail에 접속해 최신 소식을 확인합니다. 이러한 잠재고객이 받은편지함의 소셜 및 프로모션 탭을 살펴볼 때 제품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가비아CNS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운영 프로세스
-
Step 1
광고 의뢰
광고 설계
-
Step 2
목적/이슈 분석
미디어 믹스
-
Step 3
광고 집행 및
커뮤니케이션
-
Step 4
KPI 달성
-
Step 5
사후 관리 리포팅
인사이트 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