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최대화 캠페인

Alternate Text

실적 최대화 캠페인은 목표 기반 캠페인 유형으로 실적 기반 광고주가 단일 캠페인을 통해 모든 Google Ads 인벤토리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키워드 기반 검색 캠페인을 보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이 캠페인은 YouTube, 디스플레이, 검색, 디스커버, Gmail, 지도 등 모든 Google 채널에서 전환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더 많이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 Google 광고 채널과 네트워크에서 새로운 잠재고객을 발굴

  • 목표를 뛰어넘는 실적 달성

  • 보다 명확한 통계 데이터

  • 캠패인 관련 정보 입력으로 최적화된 광고 입찰 및 게재

  • 캠페인 관리의 효율화 및 손쉬운 광고 최적화

가비아CNS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운영 프로세스

  • Step 1 광고 의뢰 광고 설계
  • Step 2 목적/이슈 분석 미디어 믹스
  • Step 3 광고 집행 및 커뮤니케이션
  • Step 4 KPI 달성
  • Step 5 사후 관리 리포팅 인사이트 도출
노출 계획부터 예산 집행·목표 달성까지 집행 목적에 맞는 미디어믹스 전략 을 제안하여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합니다.

광고주의 성장을 위한 최적의 전략을 제시합니다.

광고 상담